2019.07 ~ 

KBS 디지털뉴스 
틱톡 채널 리브랜딩

2020.06 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KBS뉴스의 본질을 벗어나지 않도록
타 방송, 언론사와 차별을 두며

정체성과 방향성을 확립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 

KBS 디지털뉴스 
틱톡 채널 브랜딩
2020.3 ~ 2020.6
 틱톡 주요 타겟층인 10-20대와
최근 소식에 대하여 쉽게 접근토록 하는 
타이포그래피를 연구했습니다.
코로나19 재난레이어 연구

2020.2 ~ 2020.4

재난 상황을 신속 정확하게 알릴 
코로나19 확진자 분포와 집단발생, 해외유입 추정 
재난레이어 제작에 참여했니다.



디지털뉴스 그래픽디자인

통상 여유있는 시간을 활용하여 밀도를 높여두었으며 
기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 잘 어우러졌습니다.

아래부터는 기본적인 업무 작업물입니다.